잡코리아 '빌딩별 채용정보 서비스' 오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9회 작성일 21-06-07 13:15

본문



잡코리아 '빌딩별 채용정보 서비스' 오픈



온라인 취업포털 잡코리아(www.jobkorea.co.kr)는 서울시내 대형빌딩을 중심으로 채용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'근무빌딩별 채용정보 서비스'를 오픈. 24일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.

'근무빌딩별 채용정보 서비스'는 서울시내에서 우편번호를 부여받은 445개 대형빌딩의 채용정보를 25개 행정구역별로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로, 근무를 희망하는 지역과 근무빌딩을 선택하면 해당 빌딩에 거주한 기업의 채용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.

'강남구' 디렉토리를 선택하면 강남구에 위치한 51개 대형빌딩의 리스트가 나열되고 그 중 빌딩명, 예를 들어 '무역센터무역타워'를 선택하면 해당 빌딩의 위치정보와 함께 입주한 기업들의 채용정보가 검색되는 것이다.

우편번호 할당은 해당 지역에서 우편물량이 약 300여건이상인 건물에 부여돼 거주인구 및 건물의 규모를 대변하는 자료이며 특정일 현재 ''근무빌딩별 채용정보 서비스''에서 제공하고 있는 채용정보는 서울시내에서 우편번호가 부여된 445개 대형빌딩 중 202개 빌딩의 600여건이다. (*집계시점: 3/22 03:00pm)앞으로는 대형빌딩이 집중된 서울시내 10개 지역(강남, 종각역, 여의도, 마포, 역삼, 선능, 삼성, 시청, 을지로&명동, 서울역)의 지도서비스를 오픈, 비주얼을 통해 기업의 위치와 주변환경 정보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.

잡코리아는 "이번 서비스로 특정 빌딩에서 근무하기를 원하는 구직자들은 단 몇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빌딩의 채용정보를 용이하게 취득할 수 있게 됐다"면서 "또한 이 서비스는 취업 시 기업이 거주한 지역과 근무여건을 중요하게 판단하는 구직자들에게도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"고 말했다.